오연서
배우 오연서가 웅진식품 차음료 ‘하늘보리’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16일 웅진식품은 “오연서가 ‘하늘보리’의 새 메인 모델로 발탁돼 올 여름 국민들의 갈증해소를 책임진다”고 밝혔다.
하늘보리 장미리 마케터는 “오연서의 시원하고 건강하면서도 긍정적인 이미지가 곡물 차 음료인 ‘하늘보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새 메인 모델로 발탁하였다. 곧 공개될 광고 역시 일상생활에서 쉽게 공감할 만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오연서는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열연을 펼쳤다. 이날 오연서는 한 발 먼저 여름을 만난 모습으로 특유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가감 없이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오연서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여주인공 장보리로 7회부터 등장해 어떤 고난과 역경도 스스로 딛고 일어나는 굳세고 당당한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웰메이드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