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가수 홍진영의 솔직 고백에 당황했다.

남궁민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홍진영의 친구 가수 신지와 스피카 멤버 주현을 만났다.

그는 “뭐든지 가식으로 하면 화면에서 다 티가 난다. 차에서 진영 씨에 대해 알고 싶어 검색을 해본다. 직접 찍어 올린 동영상을 보는데 미소가 지어지더라”고 고백했다.

또한 남궁민은 “처음에는 진영이의 표정을 보고 적응이 안됐는데 보다 보니 귀여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남궁민은 홍진영의 전 남자친구 언급에 대해 어색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중 신지는 “혹시 홍진영을 검색했을 때 연관검색어에서 어떤 이름을 보지 못했나?”라며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고, 이에 남궁민은 “아…”라며 알고 있다는 듯 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에 홍진영은 “나는 만났었어. 사실 다 알고 있는 공개연애 같은 거였으니깐”이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영의 대응에 남궁민이 놀라자, 홍진영은 “나는 공개적으로 만난 거지만 오빠(남궁민)는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지 뒤에서 할 거 다 하지 않았냐”라고 폭로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우결’ 방송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