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의 티저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이미지 티저와 재킷 사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2년 만의 국내 컴백 소식을 알린 크로스진이 10일저녁 공식 SNS와 유투브에 한국 컴백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로스진 멤버들은 보라색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수트에 걸맞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서로 장난을 치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는 등 유쾌하게 촬영을 즐기는 모습들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컴백을 위한 티저 촬영 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뭔가 긴장도 되고…”라며 2년 만에 컴백하는 한국 무대를 앞둔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영상의 후반부에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캐스퍼의 탄탄한 근육과, 팔 굽혀 펴기 등의 간단한 운동을 하며 다음 촬영을 준비하는 크로스진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크로스진은 14일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Amaz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저녁 서울 일대에서 게릴라 카페 이벤트를 펼치며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아뮤즈코리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