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과 듀엣을 선보일 신인을 뽑는 오디션이 열린다. KGB에서는 2ne1 씨엘과 함께 KGB 브랜드송을 함께 부를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4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KGB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KGB 페이스북(facebook.com/mykgb)을 통해 응모를 받고 있다.
‘스타일 있는 모델, 스타일 있는 광고, 스타일 있는 브랜드 KGB’를 슬로건으로 한 이 캠페인은 티저 광고를 통해 모집을 알린 후 온라인 오디션을 통해 씨엘이 직접 듀엣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최종 선택을 받은 참가자는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 뿐만 아니라 씨엘과 광고도 함께 출연한다.
전형진 인디펜던트코리아 마케팅ㆍ전략 총괄이사는 “스타일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을 고르던 중 씨엘을 떠올렸다”며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는 걸그룹보다는 원톱 모델전략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KGB 맥주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가장 잘 맞는 씨엘을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다.
씨엘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광고 모델을 제안 받자 즉석에서 본인이 직접 브랜드 노래를 작곡 작사하겠다고 해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인디펜던트코리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