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콘서트

가수 홍대광이 첫 단독콘서트에서 매진 기록을 세웠다.

홍대광은 오는 6월 14, 15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아트홀에서 ‘6월의 첫 고백’이란 타이틀의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7일 홍대광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이후 30분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됐으며 이 중 여성 관객 비중이 94% 이상을 차지해 홍대광의 인기를 입증했다.

CJ E&M 콘서트사업부 측은 “데뷔 만 1년차 가수의 첫 단독콘서트가 티켓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손꼽힌다”며 “홍대광이 국내에 흔치 않은 남성 솔로가수로서 여심잡기에 성공했으며 대중들에게 차기 대세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중이다”고 밝혔다.

홍대광은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팬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며 “단독 콘서트 준비에 최선을 다해 멋진 공연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로 이름을 알린 홍대광은 지난 2013년 1집 데뷔 미니 앨범 ‘멀어진다’를 발표했다. 당시 홍대광은 선 공개곡 ‘굿바이(with 소유 of 씨스타)’와 타이틀곡 ‘멀어진다’가 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어 올해 출시한 ‘더 실버 라이닝(THE SILVER LINING)’ 미니앨범의 ‘답이 없었어’와 ‘고마워 내사랑’ 또한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는 성적을 보였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