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 곽정은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현장 연결 트렌드쇼 ‘트루 라이브쇼’를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8일 오후 11시 첫 선을 보이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는 첫 회 초대손님으로 곽정은 기자를 초대한다. 다양한 저술과 방송활동을 통해 여성들의 멘토로 떠오른 곽정은은 거실과 주방은 물론 침실까지 흔쾌히 공개하며 싱글 여성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실시간 화상으로 연결된 곽정은의 아파트에서는 10여년 기자생활의 내공이 느껴지는 완소 아이템과 인테리어가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장 리포터 박소영과 파비앙은 시청자의 눈과 손이 되어 가구, 인테리어 소품, 책 등을 살펴보고,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은 각각의 물건에 배어있는 곽정은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곽정은과 남자친구의 추억이 담긴 소중한 엽서, 침대를 벽과 비스듬한 방향으로 놓게 된 사연 등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MC 전현무는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 순발력 있게 대처하며 차세대 진행자다운 실력을 선보이고, 염정아는 따뜻한 공감으로 편안한 대화를 이끈다. 촬영 내내 MC들의 매력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트루 라이브쇼’의 순항을 예고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트루 라이브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이 있는 장소나 인물을 스튜디오와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토크쇼로 염정아, 전현무, 최희, 딕펑스의 김태현, 매거진 이우성 에디터가 진행한다. 이 시대의 핫한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을 이원 연결해 깊이 있고 생동감 있는 이야기를 펼쳐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