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가수 박효신이 MBC 가요 프로그램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박효신은 5일 오후 생방송으로 방영된 ‘음악중심’에서 임창정, 이선희와 경합 끝에 ‘야생화’로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임창정의 ‘흔한 노래’, 이선희의 ‘그 중에 그를 만나’와 함께 1위 경합을 벌였다.
‘야생화’는 추운 겨울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처럼 시련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박효신 스스로가 이 꽃을 자신에 의인화했다고 말할 만큼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을 음악적으로 진정성을 담아 표현했다.
또 50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속에 곡의 후반부부터 웅장히 퍼져나가는 박효신만의 압도적인 고음과 성량이 곡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M, 투하트, 포미닛, 임창정, 에이핑크, 오렌지캬라멜, 매드클라운, 엠블랙, 크레용팝, 박수진, 배치기, M.I.B, 소리얼, 스피드, 틴트, 포커즈, NS윤지, 쌤, 김소정, 백퍼센트 등이 출연했다. 박효신은 방송에 불참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