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가 단독콘서트 소식과 함께 정규 3집 앨범 컴백에 본격 신호탄을 올렸다.
파스텔뮤직은 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5월 에피톤 프로젝트의 정규 3집 앨범 ‘각자의 밤’ 발매 소식과 함께 단독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6월 발매된 정규 2집 ‘낯선 도시에서의 하루’ 이후 2년 만에 나오는 새 앨범이다.
소속사 파스텔뮤직 측은 “별다른 활동 없이도 음반 판매 차트 및 음원 차트 상위권 고수, 매 공연 매진 세례 등 새로운 감성 신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신곡 소식에 각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앨범 발매를 기념래 열리는 단독콘서트 ‘각자의 밤’은 5월 31일과 6월 1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6월 6~8일 서울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 공연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된다. 파스텔뮤직 측은 “지난 2012년 2집 ‘낯선 도시에서의 하루’ 발매 기념 콘서트 이후 지방 팬들의 숱한 공연 요청을 받아 왔던 에피톤 프로젝트는 이번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부산에서부터 시작하게 돼 그 동안 지방 공연에 목마름을 보여 왔던 팬들의 갈증을 해결해줄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015B, 토이의 계보를 잇는 작곡가 중심의 1인 프로젝트 그룹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자신의 곡 외에 이승기의 ‘되돌리다’, 백아연 ‘머물러요’, 홍대광이 보컬을 맡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인 ‘너와 나’를 비롯해 2AM, 이석훈 등 유명 뮤지션들과의 함께 작업을 해왔다.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 신화를 이루어낸 그는 지난 해 최초로 개최한 8회 소극장 장기 공연 ‘시월의 주말’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 티켓파워를 과시하기도 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파스텔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