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팔베개
배우 박신혜가 음원 공개 소감을 밝혔다.박신혜가 1일 디지털 싱글 ‘팔베개’를 공개한 가운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잔디밭에 누워서 팔베게 베고 낮잠자고 싶은 따뜻한 봄이네요. 설레라. 쑥스럽지만 이쁘게 들어주세요”라며 팔베개 사진과 음원 공개 소감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신혜는 책을 펼치고 팔베개를 한 모습. 따스한 봄 햇살 속 박신혜의 모습이 싱그럽다.
그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까지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았던 박신혜는 올 봄 처음으로 OST가 아닌 박신혜만의 색깔이 담긴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이번 신곡 ‘팔베개’는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썼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최갑원이 가사를 써 탄생했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국내외 팬 여러분께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팔베개’에 그러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팬 여러분께 행복한 봄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했으며, 현재 조선시대 미(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 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로 분해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