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왼쪽) 이영자

배우 김혜수가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잘 먹고 잘 사는 법’)의 첫 회 게스트로 나선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밥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는 철학을 가진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와 개그우먼 이영자가 진행을 맡고, 매회 출연 게스트와 전국을 돌며 지역의 식재료를 소개하는 한편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음식을 통한 힐링을 선사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지난해 설 특집으로 편성된 ‘방랑식객 식사하셨어요?’(임지호, 김혜수, 이휘재 출연)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잔잔한 반향을 일으킨 가운데 1년 만에 정규 편성된 것이다.

이에 첫 회 관사도에서 쑥 캐기에 나선 임지호, 김혜수, 이영자 세 사람은 봄기운이 완연한 관사도를 돌며 오장육부를 보하게 한다는 세 가지 ‘쓴 맛’을 찾았다. 마주치는 주민들에게 살뜰히 “식사하셨어요?”를 챙기며 쑥밭에 주저앉아 그들의 사연을 들어주기도 하고, 봄나물을 뜯어 맛보기도 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MC로 나선 이영자는 놀라운 친화력으로 섬 관광객이나 주민들에게 허물없이 다가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담당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임지호와 반갑게 재회한 김혜수는 평소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아 방송이 아니더라도 임지호를 따라다니며 공부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19일 방송.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