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떡을 콘셉트로 한 특별한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끌었던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트위터를 통해 소품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렌지캬라멜은 28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에 “의상 소품 먹는 아이돌은 오렌지캬라멜. 저 떡을 뜯어먹으면서 다음번엔 피자로 하자고 했다는.. 배고픈 오캬”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들이 직접 떡을 먹는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이 레이나의 머리장식에 붙어 있던 찰떡을 떼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렌지캬라멜은 비빔밥에 이어 떡을 콘셉트로 노란색 리본 장식의 의상과 떡 머리장식을 선보였다. 레이나는 찰떡, 나나는 송편, 리지는 찹쌀경단 모양의 머리장식을 하고 무대에 올라 ‘진짜 떡인가?’ 호기심을 모으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떡을 시작으로 피자, 컵 케익 등 다양한 먹거리를 오렌지캬라멜 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매 앨범 마다 강한 중독성을 선보여 왔던 ‘선병맛 후중독’으로 불리는 오렌지캬라멜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디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