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위쪽), 홍진영

방송인 유세윤과 가수 홍진영이 ‘이태원 배터리’로 뭉쳤다.

케이블채널 Mnet ‘트로트엑스’에 함께 출연 중인 유세윤과 홍진영이 대표곡 ‘이태원 프리덤’과 ‘사랑의 배터리’를 결합한 ‘이태원 배터리’를 출시한다. 지난 19일 ‘트로트 엑스’ 예고편에서는 ‘이태원 배터리’가 살짝 공개돼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태원 배터리’는 두 곡의 절묘한 믹스는 물론 EDM, 트로트,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콜라보를 통해 음악적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특히 ‘더 이상의 B급 콜라보는 없다”는 포부 속에 탄생한 만큼 유세윤, 홍진영이 발산하는 ‘극강의 뽕 삘’과 ‘남다른 B급 포텐’은 기대해 볼 만하다.

유세윤과 홍진영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한 번쯤 꼭 콜라보를 해보자고 얘기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와서 놓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이번 음원에 대해 “이번 우리 음원은 초코+바닐라 소프트아이스크림”이라며 “아이스크림도 두 가지가 섞여야 더 맛있지 않나”라고 표현했다. 홍진영은 “음원차트 TOP10 진입, 아니 이왕이면 1위를 노리자”며 남다른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음원 출시를 진행한 CJ E&M 측은 “트로트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겠다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춰 두 사람의 이색 음원을 기획하게 되었다. 유세윤, 홍진영 역시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트로트에 대한 전 국민적인 관심을 기대하면서 적극 참여해 주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유세윤 홍진영의 ‘이태원 배터리’는 28일 정오 공개된다.

트로트 부활을 위한 최초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트로트 엑스’ 2회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