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가수 에디킴(김정환)이 180도 달라진 외모를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에디킴의 데뷔 앨범 티저 사진에는 그가 군 복무 시절 출연했던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 때와 사뭇 다른 에디킴의 모습이 담겼다.사진 속 에디킴은 ‘슈퍼스타K4’ 출연 당시보다 훨씬 슬림해진 몸매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고 있다. 또 에디킴은 이전보다 훨씬 세련되진 분위기와 업그레이드 된 외모로 감미로운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군 복무 중 김정환이란 본명으로 ‘슈퍼스타K4’에 참가해 얼굴을 알린 에디킴은 당시 TOP6에 오르며 싱어송라이터의 자질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에디킴은 방송 당시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과 함께 자작곡 ‘투 이얼스 어파트(2 Years Apart)’를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에디킴은 지난해 10월 제대 후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에디킴은 지난 17일부터 월~금요일 오후 10시에 미스틱89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음악 이야기와 일상을 담은 짧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디 매뉴얼’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다.
ADVERTISEMENT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