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걸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24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박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고 화려한 의상과 큼지막한 액세서리로 섹시하고 상큼한 매력을 더한 박봄이 철조망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생일 축하해 봄(HAPPY BIRTHDAY BOM)’이라는 문구가 삽입돼 있다. 이번 생일 축하 이미지 속 박봄은 투애니원 2집 수록곡 ‘해피(HAPPY)’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모습과 일치해 눈길을 모았다. 박봄은 24일 만 30세 생일을 맞이했다.
박봄은 투애니원 멤버로서 2014년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투애니원의 정규 2집 ‘크러쉬(CRUSH)’ 타이틀곡 ‘컴백홈’은 국내 외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고 빌보드, 퓨즈티비(FUSE TV) 등 해외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최근 투애니원은 월드투어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을 개최했다. 투애니원은 지난 1, 2일 월드투어 포문을 열었던 서울 콘서트에 이어 지난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된 약 8천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콘서트 열기를 이어갔다.
투애니원은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는 것과 함께 오는 4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