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하는 김희철이 자신의 독특한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우결 세계판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희철은 “원래 다리가 예쁜 여성을 좋아한다”며 “녹화 전 유호철 PD와 이야기할 때도 ‘성격이 나쁘고 못 되도 좋으니 다리만 예뻤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의외로 연애 경험이 없다. 가장 길게 만난 것도 4~5개월뿐이 안 된다”며 “보통 집에서 게임하고 만화책 보는 생활만 하다가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번 방송을 통해 모든 오타쿠(애니메이션, 게임 등 한 분야에 몰두하는 사람)의 우상이 될 것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세계판’는 아시아 각국 스타들의 가상 결혼생활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시즌2에서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일본), 샤이니 키-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대만) 등 총 두 커플이 출연하며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 그룹 테이스티의 소룡이 진행을 맡는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5일 오후 10시.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김희철 인스타그램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