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 웬디의 노래 영상이 공개됐다.지난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웬디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미국 유명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스피크 나우(Speak Now)’를 부르는 모습을 담겨져있다. 영상 속 웬디는 매력적인 보컬과 비주얼을 선보였다.
SM루키즈는 정식 데뷔를 앞둔 루키들을 선 공개해 리메이크 음원 발매, 공연,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예비스타 브랜드다. 웬디는 지난 2012년 ‘SM 글로벌 오디션 인 캐나다’를 통해 캐스팅됐으며 탁월한 가창력, 다양한 악기 연주 능력,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갖췄다.
특히 웬디는 지난 14일 공개된 케이블채널 Mnet 드라마 ‘미미’ OST 솔로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웬디는 ‘스피크 나우(Speak Now)’ 영상 공개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 연주 실력으로 SM 차세대 여성 보컬의 가능성을 보였다.
또 20일 오후 6시에는 웬디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웬디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다.
SM루키즈는 웬디를 비롯해 슬기, 아이린, 라미, 제노, 태용, 지성 등 루키들을 공개해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