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 밴드 장미여관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서 팬들과 만난다.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개최 예정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인 VU 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미여관이 이번 페스티벌에서 스폐셜 게스트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들의 정확한 출연 날짜는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장미여관은 페스티벌의 스폐셜 게스트로서 음악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롭게 준비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과 유쾌한 게임을 즐기는 등 함께 소통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미여관은 보컬이자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인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를 주축으로 2011년 결성돼 기타의 배상재, 베이시스트 윤장현, 드럼의 임경섭이 호흡을 맞추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표현해 온 밴드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개그맨 노홍철과 그룹 ‘장미하관’으로 결성하고 ‘오빠라고 불러다오’를 부르며 인지도를 높였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는 스폐셜 게스트로 이름은 올린 장미여관 외에도 한국 록 음악계의 전설 김창완 밴드와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인기를 구가 중인 정기고, 힙합계의 엄친아 빈지노,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우승자 최승열 등이 공연을 펼친다.

또, LIKE LIKES,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뮤직&캠핑’은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신개념의 뮤직 페스티벌을 표방하고 있으며, ‘레크레이션 게임’, ‘남이섬 주막 섬소년’, ‘남이섬 트래킹&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레레 강연회’등 참신한 프로그램들에 출연진들이 직접 참여해, 관객들과 음악 외의 활동으로도 한데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년에 한 번, 유일하게 허용되는 남이섬 안에서의 캠핑 기회를 통해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VU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