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변태중’ 티저

가수 홍대광이 ‘역대급 파격 변신’을 시도한다.

13일 오전 홍대광 공식 페이스북에는 홍대광이 셔츠를 벗고 바지를 내리는 화끈한 ‘변태(Changing)’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홍대광은 코트, 재킷, 셔츠 순으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 던지며 바지까지 내리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오는 21일 신곡 공개를 암시했다. 영상 말미에는 양말만 신은 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과 희미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메시지로 홍대광의 평소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홍대광의 신곡 발표는 지난 1월 발표한 EP앨범 ‘더 실버 링 파트 원-답이 없었어’ 이후 2개월만으로 같은 앨범 연장선 상의 파트 2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대광의 변신은 지난 1월 ‘답이 없었어’를 발표하며 안경을 벗은 파격 비주얼 변신에 이어 두 번째로 ‘변태중’이라는 직설적인 단어를 내세운 만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CJ E&M은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돼 있다”며 “그간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다”고 전했다.

홍대광은 오는 21일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