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종방연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종방연 인증샷이 공개됐다.지난 3일 서울 서초동의 한 식당에서는 ‘별그대’ 종방연이 개최됐다. 이날 종방연에는 배우 김수현, 전지현, 신성록, 유인영, 오상진 등이 참석했으며 박해진과 유인나는 일정 문제로 불참했다.
방송 내내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인만큼 종방연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종방연은 비공개로 이뤄졌음에도 국내외 취재진이 참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종방연 직후 ‘별그대’의 한 스태프는 자신의 트위터에 종방연 사진을 게재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스태프는 트위터에 “너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 사진 올립니다. ‘별그대’를 아껴주셔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케이크를 커팅하는 전지현, 김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환하게 사진 촬영에 응하는 김수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별그대’ 종방연 신성록, 안재현, 오상진, 김보미(시계방향으로)
또한 같은 날 ‘별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신성록, 안재현, 오상진, 이이경, 김보미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우들은 종방연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별그대’는 방송 이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열풍을 만들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별에서 온 그대’ 스태프 트위터(@nspring), HB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