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철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우승 메달 인증샷

모델 겸 배우 신민철이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출발드림팀 시즌2’에 출연한 신민철은 네 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팀 한 명의 선수와 번갈아 가며 200m 달리기 대결을 하는 ‘1대4 릴레이 레이스’에 출전해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차지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신민철은 홍석천, 아이돌그룹 비투비의 민혁, 에이젝스의 형곤과 한 팀을 이뤄 릴레이 계주를 펼쳤으며, 혼자서 4명을 상대해야 하는 200m달리기 경주에서도 상대 팀을 제압해 팀 승리를 이루는데 큰 공을 세웠다.

이에 신민철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긴 하지만 방송으로 봤을 때 무척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또 첫 출연이라 긴장도 많이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우승을 하게 돼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함께한 팀 멤버들 덕분인 것 같다. 앞으로 연기자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 케이블채널 Mnet의 모델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 엠 어 모델 맨(I AM A MODEL MAN)’에서 우승하며 모델로 데뷔한 신민철은 제대 후 영화 ‘차형사’, ‘노브레싱’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신민철은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코너 ‘왓 위민 원트’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