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포스터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포스터가 공개됐다.24일 ‘앙큼한 돌싱녀’ 측은 공식 포스터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먼저 이혼을 선언하고도 앙큼하게 전 남편을 꼬시려는 나애라(이민정)의 모습과 이를 어이없는 듯 바라보면서도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듯한 차정우(주상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첫 번째 포스터에서 차정우, 나애라, 국여진(김규리), 국승현(서강준)이 각자 다른 곳을 쳐다보고 있는 다운데 테이블 밑으로 나애라가 차정우를 유혹하려는 듯 발끝으로 그의 바짓단을 끌어 올리고 있다. 차정우는 이를 외면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국여진과 국승현은 각기 차정우와 나애라를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마음 방향을 보여주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나애라가 도발적인 포즈로 차정우를 향해 가는 모습이 부각되어 있다. 테이블 위에서 섹시한 포즈로 차정우를 향해 가는 모습을 통해 나애라의 의도를 알 수 있는 상황. 이에 차정우는 그녀를 외면하면서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속내를 궁금하게 한다.
마지막 포스터에서 차정우와 나애라는 서로 안고 있는 듯 보이지만 각각 다른 속셈을 가진 표정을 드러냄으로 ‘앙큼한 돌싱녀’와 ‘응큼한 돌싱남’의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하게 한다.
이혼 후 서로 다른 상황에 서게 된 두 남녀의 발칙하고 당돌한 로맨스를 다룬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