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연아 선수가 자신의 현역 마지막 올림픽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김연아 선수는 21일(현지시각 20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싱글 프리 프로그램에서 144.19점을 받았다. 앞서 쇼트 프로그램에서 74.92점을 얻은 김연아는 합계 219.11점으로 224.59점을 기록한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에 이어 은메달을 차지했다.

편파판정에 분노하거나 눈물 흘릴 법도 한데 초연히 ‘만족한다’고 얘기하는 모습에는 러시아도 뜨끔했을 거에요.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전국시청률 47.3%(닐슨코리아 기준)로 16일 종영했다. ‘왕가네 식구들’은 방송 내내 자극적인 설정과 비현실적인 에피소드 등으로 논란을 빚었으나 시청률 면에서는 순항했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모든 등장인물들의 행복한 결말이 그려졌다. 왕봉(장용)의 가족들은 사위들의 도움으로 잃어버렸던 집을 되찾고 고민중(조성하)과 오순정(김희정)은 왕수박(오현경)의 도움으로 함께 살게 됐다. 왕호박(이태란)과 허세달(오만석) 부부도 행복을 되찾았으며 왕광박(이윤지)과 시아버지 최대세(이병준)도 관계를 회복했다.

막장 논란에도 시청률 50%를 육박한 데는 다 이유가 있다지만 이젠 주말극에서 시트콤을 능가하는 황당 스토리는 그만 보고 싶네요.



MBC ‘진짜 사나이’에 합류한 슈퍼주니어 M 헨리

슈퍼주니어 M 멤버 헨리(24)가 어설픈 신병의 모습을 보이며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진짜 사나이’ 신고식을 마쳤다. 16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가수 케이윌 슈퍼주니어 M 헨리 배우 박건형 천정명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헨리는 이날 신교대에 가는 길부터 어리바리한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입소하면서 동료 멤버인 강인과 신동에게 들은 거짓 정보를 모두 믿는 등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샘 해밍턴과 박형식을 섞은 역대 초강력 ‘구멍 병사’가 나타났다!

가수 이효리가 지난 15일 아름다운 재단 사무실에 손으로 쓴 편지와 현금 4만 7,000원을 보냈다. 이효리는 시민사회단체와 아름다운재단이 쌍용차·철도노조 ‘손배·가압류’ 문제 해결 동참을 촉구하는 캠페인인 ‘노란봉투 프로젝트’에 참여 의사를 밝혔다. 이효리는 편지를 통해 “너무나 작은 돈이라 부끄럽지만 제 4만7,000원이 누군가의 어깨를 두드리길 바랍니다. 모두가 모른 척하는 외로움에 삶을 포기하는 분들이 더이상 없길 바랍니다. 힘내십시오”라고 전했다.

유명인들이 사회 참여 활동을 하거나 자신의 정치적 입장과 견해를 밝히는 데 좀더 유연한 시선을 지닌 사회이길 바라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