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들어간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합주 연습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17일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에는 SBS 단독 컴백쇼 ‘캔트 스톱(Can’t Stop)’을 위해 합주 중인 씨엔블루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청담동 FNC엔터테인먼트 사옥에 위치한 씨엔블루 전용 합주실에서 촬영된 것이다. 씨엔블루는 100% 라이브로 ‘캔트 스톱’ 컴백 쇼를 꾸민다.
씨엔블루 근황에 대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작년부터 지난달까지 개최한 콘서트 무대는 일본 공연 13회와 월드투어 공연 20회를 합쳐 총 33회”라며 “특히 한국 밴드 최초로 아시아를 넘어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대륙에 이르기까지 14개국 18개 도시에서 20회에 걸친 월드투어를 개최하는 등 세계적인 한류 밴드로서 입지를 굳혔다”라고 전했다.
새 앨범 ‘캔트 스톱’은 정용화가 만든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자작곡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17일 0시, FNC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와 씨엔블루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들의 사랑 철학이 담긴 내레이션 티저 영상 ‘Love Is…’를 공개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