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귀부인’, ‘꽃들의 전쟁’, ‘아내의 자격’ 포스터.
JTBC 드라마 ‘귀부인’, ‘아내의 자격’, ‘꽃들의 전쟁’ 등이 일본에서 방송된다. 먼저 ‘아내의 자격’은 일본 무료 위성 방송 채널 BS11에서 2월 3일부터 방송됐다. 지난 2013년 1월 유료 위성 방송 채널 ‘위성극장_Eiseigekijo’, 8월 ‘KNTV’에 이은 일본 내에서 세 번째 방영이다. 그만큼 반응이 좋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김희애, 이성재 주연의 ‘아내의 자격’은 강남의 사교육 열풍 속에서 자녀교육에 몰두하던 평범한 주부가 우연히 만난 치과의사와 격정적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작품. 지난 12월에는 중국에 리메이크권이 판매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또 일일드라마 ‘귀부인’은 첫방송 전부터 일본에 선판매돼 눈길을 끈다. 서지혜, 박정아가 출연하고 있는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 평일 저녁 8시 15분에 방송되고 있다.
JTBC 관계자는 “꾸준히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려는 JTBC 노력의 결실”이라며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통용 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