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왼쪽)과 김준호가 왕과 내시로 분했다
’1박 2일’ 김주혁과 김준호가 ‘왕과 내시’로 변신한다.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2 ‘해피선데이’의 ’1박 2일 시즌3′(이하‘1박 2일’)측은 16일 오후 6시께 방송될 ‘서울 시간여행’ 2편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각각 왕과 내시로 변신한 김주혁과 김준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주혁은 왕의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한편, 내시 의상을 입은 김준호는 손을 정갈하게 모으고 왕 김주혁의 곁을 지키는 듯한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KBS 사가를 들으며 아침을 맞이한 멤버들은 왕부터 망나니까지 다양한 전통의상을 입고 방송국 곳곳에 숨겨져 있는 모자들을 찾아 나섰다고.
김주혁과 김준호는 잔꾀와 배신이 난무한 아침 미션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의상을 선택한 후, 의상에 걸맞은 행동을 하며 KBS 곳곳을 누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주혁과 김준호는 모든 미션을 마친 후 경복궁을 향하는 길에 역할놀이에 빠졌고 김주혁은 자신을 ‘짐’으로 칭하는 한편, 김준호는 “전하 제가 모시겠습니다~”라고 말해 완벽한 왕과 내시의 궁합(?)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아침 미션에서 승리한 멤버는 누구였을까? 결과는 16일 오후 6시 이후 공개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