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콘서트’ 현장, 타 콘서트와의 차별점이 된 부대행사
지난 1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막을 올린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1일 2회 공연 총 7,000명의 관객들이 운집한 가운데 180분간의 추억여행을 선사했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콘서트로 이어진 이날 행사에 대해 tvN은 “국내 드라마 콘서트 시장의 새 장을 열었다. tvN 드라마가 콘서트로 이어진 것은 이번이 최초이기도 하다”고 자평하는 분위기다.# ‘콘서트’ 넘어선 ‘1990년대 페스티벌’로! “공연 시장 새 지평 열어” 정우, 고아라, 김성균, 도희 등 출연진들이 직접 방송에서 못다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고, 1990년대 인기 가수들이 직접 등장한 라이브 무대가 ‘응사앓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을 연상케 할 정도의 90년대 추억의 먹거리 시식과 ‘응답하라 1994′의 감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됐다. 타 콘서트 현장과의 절대적인 차별점이 됐다.
드라마 속 칠봉(유연석)과 나정(고아라)이 즐겼던 ‘따우스레스 자우르스’ 공룡빵 증정, 90년대 추억의 분식집 운영, 피자 시식 이벤트,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제공 등 CJ제일제당, CJ푸드빌(뚜레주르, 빕스), 미스터 피자, 오리온, 하늘안과 등이 상업적 이윤 추구를 배제하고 응사앓이 관객들을 위해 마련한 부대행사였다고 tvN 측은 밝혔다.
ADVERTISEMENT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