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스틸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대형 프로젝트를 연달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무한도전’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길 등의 멤버는 최근 폭설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강원도 강릉 인근 산간지방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무한도전’ 관계자는 14일 오후 텐아시아와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자메이카로 떠난 멤버들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강원도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며 “눈을 치우고 준비해간 구호물품을 전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무한도전’의 하하, 노홍철, 정형돈과 특별 게스트 스컬이 자메이카 레게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 출국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1월 30일 방송된 ‘무한도전’ 358회에서 자메이카 차관에게 자메이카 레게 페스티벌에 초대받은 일부 ‘무한도전’ 멤버들은 오는 19일까지 자메이카에서 녹화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무한도전’이 다시 한 번 카레이싱에 도전할지 여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앞서 2010년 말레이시아에서 카레이싱 도전을 펼친 바 있는 ‘무한도전’은 오는 5월 중 개최되는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참가를 놓고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무한도전’ 관계자는 “‘무한도전’ 제작진이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실무진과 관련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라며 “향후 일정과 상황을 고려해 프로젝트 진행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무한도전’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 방송 문제로 15일 방송을 결방을 알렸다. 이후 오는 22일 방송부터는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무한도전-탐정 특집’을 비롯해 ‘강원도 특집’ 편 등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