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 2’)의 새로운 주인공이 공개됐다.10일 MBC에 따르면 그룹 샤이니의 키가 ‘우결 세계판 2’에 출연한다. 거침없는 성격과 입담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 키는 멤버 태민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할 당시 프로그램에 함께 나와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소개팅으로 눈길을 끌었다.
키는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고, 외향적인 사람이 이상형”, “호불호가 분명한 성격의 여자가 좋다”며 결혼관을 밝혔다. 키의 첫 촬영이 이뤄지기 전까지 파트너는 철통보안으로 유지될 예정이다. 앞서 ‘우결 세계판 2’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 곽설부가 가상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지난 해 2PM의 택연, 귀귀 커플과 FT 아일랜드의 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출연해 관심을 모은 ‘우결 세계판’은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은 물론 대만, 인도, 호주, 홍콩, 싱가포르 총 21개국에 방송 되며 대표적인 한류콘텐츠로 자리매김 했다. ‘우결 세계판 2’는 이번 주 중 샤이니 키 부부의 첫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며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 첫 주부터 동시 방송 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