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의 새 앨범 ‘이너 스페이스’

가수 박지윤이 오는 17일 컴백한다.

10일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 89는 “박지윤이 오는 17일 싱글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미스틱89의 음악 연구소 팀89(TEAM89)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박지윤의 새 싱글앨범 ’이너 스페이스‘는 박지윤이 직접 자신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음반에서는 박지윤이 앨범 기획 단계부터 제작 전 단계에 직접 참여하고,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너 스페이스’를 통해 박지윤의 대담하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녀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일 밤, 박지윤은 앨범 발매에 앞서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나의 뇌구조’는 윤종신과 박지윤이 함께 작사하고, 미스틱89의 포스티노가 작곡과 편곡을 맡은 곡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박지윤의 청순하고 신비로운 모습과 함께 평소 본인이 아끼던 소장품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이번 앨범은 가수 박지윤의 겨울 프로젝트이자,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라고 밝히며 “본인이 직접 열의를 갖고 참여했으니, 17일 공개될 박지윤의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