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감독, tvN ‘감자별’ 카메오 출연
장항준 감독이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출연해 코믹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다. tvN은 10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일일 시트콤 tvN ‘감자별 2013QR3’ (이하 ‘감자별’)에 장항준 감독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항준 감독은 다양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배우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장항준 감독은 ‘감자별’에서 노씨 집안의 큰 딸 노보영(최송현)의 남편 김도상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정민에게 맞는 장면에서 그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는 눈길을 끈다.‘감자별’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장항준 감독은 지적인 허세를 과시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김도상의 두 아들과 학교에서 싸운 아이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장항준 감독은 고상하지만 허세가 심하고 어딘지 모르게 깐죽거리는 대학교수 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에서 장항준 감독은 그의 잘난 척을 참지 못한 도상과 주먹 다툼까지 벌이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김병욱 감독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감자별’에 특별 출연하는 장항준 감독은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감독으로 데뷔, 영화 ‘불어라 봄바람’(2003), 드라마 ‘싸인’(2011),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2012) 등을 연출했다. 카메오로 출연하는 장항준 감독의 리얼한 코믹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tvN ‘감자별’은 10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tvN
ADVERTISEMEN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