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이 전국을 강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사운드트랙의 열풍에 가세한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효린이 노래한 한국어 버전 ‘렛 잇 고(Let It Go)’의 디지털 음원이 이달 10일 발매된다고 전했다. 효린이 노래한 ‘렛 잇 고’는 영화 개봉 이전에 영화 홍보용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 곡은 영화 OST 음반에는 실리지 않았지만 영화의 엔딩 크레디트 장면에 사용된 바 있다. 효린은 “평소 좋아했던 디즈니 작품의 대한민국 대표로 엔딩 크레디트 송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778만 관객을 돌파한(2014년 2월 10일 기준) ‘겨울왕국’의 OST는 피지컬 CD 앨범과 디지털 음원이 모두 한터 앨범 차트와 멜론 차트 등 주요 차트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전대미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효린이 부른 ‘렛 잇 고’의 발매로 ‘겨울왕국’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효린이 부른 ‘렛 잇 고’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국내에서 개봉된 ‘겨울 왕국’의 더빙 버전에서 들을 수 있었던 한국어 버전의 노래들을 모두 수록한 음반 ‘겨울왕국 – 한국어 특별반(Korea Special Edition)’도 곧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