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가수 가인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가인은 3집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을 공개했다. 앨범명과 동명 타이틀곡인 ‘진실 혹은 대담’은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와 네이버 뮤직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진실 혹은 대담’은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진실 혹은 대담’ 뿐 아니라 선공개곡 ‘Fxxk U’, 박진영이 만든 ‘큐앤에이(Q&A)’, 이효리가 만든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 일레트로닉 장르의 ‘폭로’ 등 공개된 가인의 5개 곡이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 ‘피어나’의 김이나 이민수 콤비가 새롭게 선보인 ‘진실 혹은 대담’은 우리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것과 그 어떤 것의 실재적인 모습에 대한 풍자를 소재로 한 곡이다. 이 곡은 어반 계열의 사운드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잘 어우러진 펑키한 팝 뮤직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