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가수 가인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지난 6일 가인은 3집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을 공개했다. 앨범명과 동명 타이틀곡인 ‘진실 혹은 대담’은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와 네이버 뮤직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진실 혹은 대담’은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진실 혹은 대담’ 뿐 아니라 선공개곡 ‘Fxxk U’, 박진영이 만든 ‘큐앤에이(Q&A)’, 이효리가 만든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 일레트로닉 장르의 ‘폭로’ 등 공개된 가인의 5개 곡이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 ‘피어나’의 김이나 이민수 콤비가 새롭게 선보인 ‘진실 혹은 대담’은 우리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것과 그 어떤 것의 실재적인 모습에 대한 풍자를 소재로 한 곡이다. 이 곡은 어반 계열의 사운드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잘 어우러진 펑키한 팝 뮤직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