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티저영상
가수 가인의 새 앨범 타이틀곡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4일 정오 가인 3집 미니앨범과 동명 타이틀곡인 ‘진실 혹은 대담’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인의 티저 영상은 아이유, 허지웅, 윤종신, 조권, 작곡가 이민수, 에이팝 소속사 동료가수 조형우, 브라운아이드걸스, 대만 톱가수 나지상 등 가인과 친분이 있는 국내외 톱스타들이 총 출동해 가인의 실제 모습에 대한 소문과 진실에 대해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고백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가인과 가장 오랜 시간 함께한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은 가인의 섹시 콘셉트에 대해 신랄한 비판을 쏟아냈으며, 아이유는 지난 해 함께 작업했던 듀엣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 티저 영상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가인을 지켜본 느낌을 폭로했다. 이외에도 윤종신을 비롯한 조권, 조형우, 이민수, 허지웅은 남자들의 입장에서 바라본 여자 가인에 대한 거침없는 평가를 전했다.
가인의 ‘진실 혹은 대담’은 어반 계열의 미니멀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잘 어우러진 펑키한 팝 뮤직으로 연예인에게는 독이 될 수 있는 소문이라는 주제를 가상의 캐릭터를 통해 콘셉트로 표현했다. 가인은 오는 6일 자정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은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써니힐을 제작한 조영철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박진영, 이민수, 김이나, 이효리 등 제작진이 참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