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국

가수 서인국이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인국은 지난 25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닛쇼홀에서 자신의 첫 쇼케이스 ‘서인국 재팬 쇼케이스 2014 에버레스팅’을 개최했다.

서인국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애버레스팅 러브’를 포함해,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등 총 9곡을 선보였다.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약 천여명의 일본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날 노래 외에도 ‘서인국 OX 퀴즈’를 비롯한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연 후에는 하이터치로 팬들을 배웅하기도 했다.

평소 남자다운 성격으로 잘 알려진 서인국은 “전 감수성은 풍부하지만 로맨티스트는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절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로맨티스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서인국의 일본 행보는 계속된다. 그가 출연한 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2월 7일부터 모바일 등의 매체를 통해 일본에서 첫 방송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