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국

가수 서인국이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인국은 지난 25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닛쇼홀에서 자신의 첫 쇼케이스 ‘서인국 재팬 쇼케이스 2014 에버레스팅’을 개최했다.

서인국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애버레스팅 러브’를 포함해,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등 총 9곡을 선보였다.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약 천여명의 일본 팬들을 열광케 했다.

ADVERTISEMENT

이날 노래 외에도 ‘서인국 OX 퀴즈’를 비롯한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연 후에는 하이터치로 팬들을 배웅하기도 했다.

평소 남자다운 성격으로 잘 알려진 서인국은 “전 감수성은 풍부하지만 로맨티스트는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절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로맨티스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서인국의 일본 행보는 계속된다. 그가 출연한 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2월 7일부터 모바일 등의 매체를 통해 일본에서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