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안녕하세요’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가 월요일 밤 예능프로그램 1위 자리를 지켰다.

2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안녕하세요’는 9.7%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한 주 전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인 8.6%보다 1.1%포인트 상승한 기록으로 동시간대 방송한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와 연인 관계로 오인받아 고민이라는 딸의 ’40대 동안아빠’ 사연과 남친 젖꼭지 집착녀, 거절 못하는 남편, 지하철에서 가무를 즐기는 엄마 등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힐링캠프’는 7.9%의 시청률을 기록, 직전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인 7.2%보다 소폭 상승했지만 ‘안녕하세요’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이날 ‘힐링캠프’에서는 개그맨 ‘김병만’이 출연해 진솔하고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동시간대 방송한 MBC ‘다큐스페셜’-’1억년 뿔공룡의 비밀’은 4.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