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MC 신동엽

신동엽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를 패러디했다.

27일 오후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공식 홈페이지에는 ‘프롤로그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신동엽의 ‘별그대’ 열연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신동엽은 ‘별그대’에서 화제가 된 김수현의 오열 연기를 패러디하고 있다. 신동엽은 이 영상에서 “’99인의 여자를 만날 날이 다가오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갑자기 오열 연기를 시작, 김수현과 완벽한 싱크로율로 웃음을 자아냈다. 눈물이 나오지 않자 그는 돌연 정색하며 “(눈물이) 안 나와. 안 나와”라고 마무리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는 세상 모든 결혼한 여자들의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인 ‘내 남편은 몇 점짜리 남편일까?’라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99명의 여자들이 남의 남편 자랑을 듣고 점수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99명의 여자가 3~5쌍의 부부를 평가하고 최고 점수가 경신 될 때마다 해당 부부는 하와이관광청의 지원으로 하와이 여행의 행운을 얻게 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화면 캡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