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왼쪽), 비스트 손동운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비스트 손동운이 MC 호흡을 맞춘다.28일 케이블채널 Mnet 측은 려욱과 손동운이 새 프로그램 ‘슈퍼 아이돌 차트쇼’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대한민국 1534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돌의 주제별 서열을 정리해 발표하는 신개념 차트쇼로 랭킹을 통해 아이돌에 관련된 소식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637명의 아이돌 중 주제에 따라 1차로 10인을 선발한 다음 명확하고 공정한 순위를 위해 2차 리서치를 진행해 슈퍼 아이돌 10인의 순위를 선정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힌트를 통해 MC들이 각 순위를 맞추면서 차트를 완성해 나가는 것이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로 작용될 예정.
특히 슈퍼주니어 려욱은 데뷔 9년 만에, 비스트 손동운은 데뷔 5년 만에 첫 MC에 도정한다. 지난 22일 진행된 ‘슈퍼 아이돌 차트쇼’ 첫 녹화 당시 손동운은 녹화 시작을 알리는 사인인 슬레이트를 치면서 “이런 건 매번 (리더) 두준이 형이 했었는데”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슈퍼 아이돌 차트쇼’ 첫 회 순위의 주제는 ‘슈퍼 비주얼 아이돌 순위’로 대한민국 최강 비주얼은 과연 누가 뽑힐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려욱은 ‘슈퍼 비주얼 아이돌 베스트 10’ 순위에 든 슈퍼주니어 멤버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으며 첫 MC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1534 타깃의 대한민국 남녀가 직접 선정하는 주제별 아이돌 순위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