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윌아이엠 조우

가수 싸이가 힙합 스타 윌아이엠과 조우했다.

28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 남자와 만났다. 그는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내게 좋은, 그 무언가를 준다(Gethering with this guy! Always giving me something good because he’s something good!)”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싸이와 윌아이엠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싸이는 양손을 이용해 새와 같은 포즈를 취하며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싸이 앞에 앉은 윌아이엠은 무심한 표정으로 기도하는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은 진지한 표정과 상반되는 코믹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2012년 11월 싸이는 윌아이엠과 만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미국 로스엔젤레스 한 식당에서 만나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싸이는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싸이는 힙합 스타 스눕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월드스타 위상을 자랑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싸이 트위터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