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멕시코 콘서트

그룹 씨엔블루가 첫 멕시코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씨엔블루의 이번 멕시코 공연은 ‘씨엔블루 월드투어 2014 블루문 공연-중남미 공연’의 포문을 연 것으로 지난 26일(현지시각)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멕시코시티 ‘펩시센터 더블유티씨, 멕시코시티(Pepsi Center WTC, Mexico city)’에서 열렸다.

씨엔블루의 멕시코 공연은 5,000석이 매진됐으며 팬들이 공항에서부터 기다리는 등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공연 하루 전부터 공연장 앞에서 100여 명의 팬들이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씨엔블루는 ‘웨어 유 아’, ‘겟 어웨이’, ‘원 타임’ 등을 시작으로 앨범 ‘리:블루’에 수록된 ‘아임 쏘리’, ‘나란 남자’, ‘커피 숍’ 등 정용화 자작곡들에 이어 ‘외톨이야’, ‘직감’, ‘러브’ 등 히트곡까지 총 22곡을 열창했다. 멤버들은 ‘메히꼬 떼 아모(Mexico te amo, 멕시코 사랑해요)’라는 스페인어 가사로 즉흥곡을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공연이 끝난 이후에도 20여분간 관객들이 나가지 않고, 노래를 합창하며 씨엔블루를 연호하기도 했다.

씨엔블루는 “지구 반대편에 우리 음악을 좋아해주는 팬들이 있어 신기하고 감사하다. 열정적인 관객들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28일 페루, 오는 31일 칠레에서 ‘씨엔블루 월드투어 블루문-중남미 공연’을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