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안무연습
배우 이연희의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27일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측은 미스코리아에 도전하고 있는 주인공 오지영 역의 이연희가 구슬땀을 흘리며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습실에서 안무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연희는 화장도 하지 않은 민낯에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고 트레이닝복을 입었지만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연희는 ‘미스코리아’에서 미스코리아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오지영 역을 맡았다. 이연희는 제주 감귤아가씨부터 지역 예선인 서울대회에 참가해 미스코리아 서울 미의 자격으로 본선 무대에 오를 전야제에서 선보일 안무 연습을 위해 매일 연습실을 찾고 있다.
이연희는 연일 계속되는 밤샘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촬영이 없는 틈을 타 잠도 포기한 채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연희는 평소 갈고 닦은 춤 실력을 발휘해 고난도 동작들을 유연하게 선보였을 뿐 아니라 완벽한 동작을 선보였음에도 여러 번 반복 연습을 자처하며 끝까지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 현장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이연희를 볼 수 있다. 대본연습부터 안무연습까지 늘 성실히 준비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연희의 안무 연습 결과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미스코리아’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