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B.A.P가 발표를 앞둔 그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의 수록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앞서 B.A.P는 티저 영상을 통해 포크와 록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타이틀곡 ‘1004(Angel)’의 일부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ADVERTISEMENT
27일은 B.A.P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날이라는 점에서 이번 수록곡 메들리 공개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B.A.P가 데뷔 2주년을 맞으며 지금까지 한결같이 B.A.P를 응원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정규 앨범에 대한 열렬한 기대에 부응하는 의미에서 수록곡 메들리를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발매를 앞둔 B.A.P의 첫 정규 앨범은 일본 음반 사이트인 타워 레코드에서 일간 예약 순위 4위, HMV 재팬에서 5위에 오르는 등 국경을 초월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예약 차트의 1위부터 3위까지를 차지하고 있는 것 역시 오는 4월 2일 발매를 앞둔 B.A.P의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노 머씨(NO MERCY)’의 A, B타입과 한정판 앨범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