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출연진들이 설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신드롬을 일으킨 ‘응사’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케이블채널 tvN은 설 연휴인 오는 31일 특집 프로그램 ‘노래로 응답하라 1994’를 방송한다.

이 방송에는 정우, 김성균, 유연석, 바로, 민도희 등 ‘응사’ 출연진들이 출연한다. 녹화는 지난 20일 상암동 CJ E&M 스튜디오에서 3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뮤직 토크쇼 콘셉트의 이 프로그램에서 출연진들은 드라마 OST를 중심으로 특별한 토크를 나눴다. 전현무, 최은경, 신봉선, 주영훈이 MC군단을 맡아, ‘응사’ 출연진들과 드라마 속 장면들을 더욱 빛나게 만든 ‘너에게’, ‘그대와 함께’, ‘운명’, ‘행복한 나를’ 등 OST에 대한 저마다 지니고 있는 스토리와 느낌 등을 이야기하며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4′ 출연진들이 함께 드라마 ost를 되새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기영, 김예림, B1A4, 하이니 등 가수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연출의 이길수 PD는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사랑을 얻는 추억의 노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 간의 이야기를 나누는 뮤직토크쇼가 될 것”이라며 “특히’응사’ 드라마 속 배우들과 OST 주인공들이 함께 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볼거리가 나왔다.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1990년대를 배경으로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린 작품. 94학번 새내기들의 캠퍼스 생활을 주축으로,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 당시 신드롬을 일으킨 사회적인 이슈와 소품, 패션, 음악 등 추억을 자극하는 당시의 문화를 담아내며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