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주먹 쥐고 소림사’

그룹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이 소림사에서 무술 훈련을 받았다. 지난 21일 제국의아이들 공식 트위터에는 김동준의 방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SBS 설특집 프로그램 ‘주먹 쥐고 소림사’ 촬영에 합류해 중국 소림사에서 무술 훈련을 받은 김동준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동준은 열심히 무술 훈련을 받는 모습과 이에 다소 힘겨워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김동준은 해맑은 미소를 보이며 귀엽게 장난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사뭇 진지하게 무술에 임하는 모습도 보였다. 또한 김동준은 소림사 복을 입고도 비니를 쓰는 등 비주얼에도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준은 평소 체육 방면에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탄탄한 복근까지 드러낸 바 있어 ‘체육돌’, ‘운동돌’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녔다. 그는 ‘주먹 쥐고 소림사’ 티저 영상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무술 자세를 선보이며 자신의 수식어에 걸맞은 뛰어난 무술 실력을 뽐내고 있어 기대를 증폭시켰다. 앞서 김동준은 KBS 드라마 ‘천명’에서 꽃미남 자객으로 완벽한 검술 실력을 선보인 바 있어 소림사 정통 무술을 배우는 데 있어 큰 무리가 없었다는 후문이다.

김동준과 함께 ‘주먹 쥐고 소림사’에는 방송인 김병만, 가수 장우혁, 장미여관 육중완, 틴탑 니엘이 참여해 소림사 정통 무술을 현지에서 배웠다.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5시 20분.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