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투애니원)의 2번째 월드투어 ‘AON(ALL OR NOTHING)’ 티저 영상 ‘더 저니(THE JOURNEY)’가 공개됐다.
21일 4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 에는 1분 가량의 짧은 월드투어 티저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티저 영상은 월드투어라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2NE1의 모습을 모든 것을 걸고 시작하는 우주여행의 비장한 각오에 빗대어 표현했다. 긴장감 도는 배경음악과 우주적 공간이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SF 영화 예고편과 같은 느낌을 줬다.
여전사로 변신해 판타지적 이미지로 등장한 2NE1 멤버들은 우주를 횡단하는 운석, 어둠 속의 지구 등 우주적 분위기의 오브제들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자아낸다. 또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과 강렬한 의상, 라이트 세이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수많은 메타포를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더 저니’ 영상은 앞서 공개된 네 명의 멤버 티저 이미지와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과 함께 월드투어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를 준비 중인 2NE1은 이번 투어의 콘셉트를 ‘우주’로 정하고 파격을 넘어선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2NE1의 첫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인 연출가 트래비스 페인과 스테이시 워커가 이번 투어에도 참여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2NE1의 두 번째 월드투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있다. 월드투어는 오는 3월 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오는 1월 21일과 22일 G마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