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콘서트
그룹 백퍼센트가 지난 29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ALL 100%’를 개최했다.이날 공연에서 백퍼센트는 ‘원트 유 백(Want U Back)’, ‘나 같은 놈’, ‘스틸 어게인(Still Again)’, ‘플레이버(Flavor)’, ‘나쁜 놈’, ‘와이(Why)’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또 완전체 백퍼센트의 무대뿐 만 아니라 종환, 혁진의 기타 라이브 연주에 맞춘 ‘레프트 레이디(Left Lady)’, 민우, 창범, 상훈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랩퍼 찬용과 창범의 ‘불타는 금요일’ 등의 유닛 무대와 직접 피아노를 치며 선보인 록현의 ‘사랑을 모르다’ 등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이 그려졌다.
백퍼센트는 깜짝 스페셜 무대로 동물 잠옷을 입고 무대에 올라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은 ‘일비스(Ylvis)’의 ‘더 폭스(The Fox)’를 열창하며 여우 울음 소리를 완벽 재현했고 미쓰에이의 ‘뱃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과 박지윤의 ‘성인식’을 통해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백퍼센트는 신화의 ‘퍼펙트맨’ 무대를 통해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싸이의 ‘연예인’ 무대에서는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백퍼센트는 신곡 ‘너와 나’를 처음으로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공연 중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고 공연이 끝난 후 백퍼센트는 관객들과 하이터치회를 진행했다.
백퍼센트는 오는 2014년 1월 18일 타이페이 ATT SHOW BOX에서 첫 대만 팬미팅 ‘올 백퍼센트 인 타이완(ALL 100% in Taiwan)’을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