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신곡 ‘백야’ 티저 영상

그룹 엠씨더맥스가 내년 1월 1일 컴백 한다. 2008년 6집 앨범 이후 7년 만이다.

엠씨더맥스 소속사 뮤직앤뉴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엠씨더맥스의 신곡 ‘백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014년 새해 첫날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워진 내면’이란 뜻의 ‘베일(veil)’을 컨셉으로 했다. ‘베일’은 내년 발매될 엠씨더맥스의 새 앨범 이름인 ‘언베일링(unveiling)’ 안에 포함된 단어다. ‘베일’을 시작으로 ‘베일링(veiling), ‘언베일링(unveiling)’을 컨셉트로 한 시리즈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번 새 앨범에는 ‘백야’를 비롯한 신곡 10곡과 함께 올 한해 엠씨더맥스의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브 음원 7곡이 포함됐다. 2008년 6집 발매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오랫동안 엠씨더맥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앤뉴는 “7년이란 오랜 시간을 깨고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멤버들 역시 여러모로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며 “팬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24, 25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언베일링’을 앞두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내년 발매될 신곡을 관객들에게 처음으로 공개 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