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메이킬 영상 2탄 캡처

방송 5주만에 최고시청률 10%를 기록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메이킹 영상 2탄이 공개됐다.

이미 한차례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바 있는 제작진은 19일 또 다른 메이킹 영상을 통해 본편만큼 재미있는 비하인드 영상으로 재미를 전했다.

메이킹 영상 2탄에는 삼천포(김성균),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세 사람이 열연 도중 웃음이 터져나 온 NG 모습, 빙그레(바로)의 천진난만 화채 먹방, 나정에게 야구경기 응원을 오라는 신을 촬영하기 위해 칭얼대는 칠봉이(유연석)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지난 10화에서 자신의 짝사랑을 고백하며 1994년 마지막 날에서 1995년으로 넘어가는 밤 12시 새해키스를 나눈 칠봉이와 나정(고아라)의 촬영 뒷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혼신의 열연을 펼치는 배우들의 모습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응답하라 1994′는 오는 23일 11화 ‘짝사랑을 끝내는 단 한가지 방법’ 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쓰레기(정우)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나정과, 이런 나정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 쓰레기, 나정에게 고백과 함께 키스를 한 칠봉이 세 사람의 엇갈린 첫사랑이 그려진 가운데, 11화 예고영상에서 “짝사랑을 끝내고 싶다면 유일한 방법은 고백뿐이다”는 쓰레기의 내레이션이 등장하면서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