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이미지

tvN ‘SNL 코리아’ 34회 2013년 10월26일 오후11시

다섯 줄 요약
‘SNL 코리아’가 10월 미공개 판을 공개했다. ‘마더’에서는 신동엽이 임창정의 엄마로 등장한다. 임창정에게 야한 동영상을 보지 말라고 잔소리를 하고 집에 찾아온 서유리 앞에서 망신을 준다. ‘한국 대중 음악사’ 코너에서 자우림은 코러스 유세윤 때문에 녹음을 중단하고, ‘컨저링’의 신동엽은 아내 정명옥에 악령을 퇴치하려고 퇴마사를 부른다. 하지만 악령 클라라의 넘어간 신동엽은 오히려 퇴마사를 쫓는다.

리뷰
‘SNL 코리아’가 10월 미공개 판을 공개했다. 이번 회는 10월에 참여한 호스트와 크루가 함께한 코너들로 채워졌다. ‘마더’에서는 임창정은 엄마인 신동엽한테 사사건건 잔소리를 듣는 아들로 등장한다. 야한 동영상을 보다 들키고 자신의 집을 찾아온 서유리 앞에서 망신을 당한다. 하지만 신동엽은 서유리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는 임창정한테 만 원짜리를 쥐여준다.

‘한국 대중 음악사’에서는 자우림과 코러스 유세윤이 ‘헤이 헤이 헤이’를 녹음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김윤아는 유세윤의 난데없는 코러스에 불만을 표시하지만 유세윤이 충치도 참고 왔다는 말에 좋은 치과를 소개해 준다며 무사히 녹음을 마친다.

이밖에 영화를 패러디한 ‘컨저링’과 유세윤이 록을 통해 문제아들을 변화시킨다는 ‘스쿨오브록’ 코너도 있었다. ‘식당 구조대 SOS’는 마음에 들지 않는 식당에 갔을 때 고객을 위해 출동하는데 빌딩이 폭파되고 특수기동대를 통해 구출한다.

‘SNL 코리아’가 미공개 판을 방송한 것도 벌써 여러 번이다. 방송되지 못한 코너를 보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이다. 하지만 이번 회 ‘SNL 코리아’의 미공개 판은 오히려 아쉬움만 남겼다. 특별히 눈에 띄는 코너는 없었고 새롭거나 파격적인 코너도 없었다. 미공개 판이라는 이름으로 또 한 회를 채운 ‘SNL 코리아’는 벌써 몇 번째인지 생각해봐야 할 때다. 희소성 없는 미공개판을 누가 좋아한단 말인가.

수다 포인트
-유세윤의 까똑 뮤직비디오!! 정명옥 유세윤의 커플연기 최고네요
-SNL 코리아 공로상은 크루 박상우한테 돌아갔는데요. 정말 코너 곳곳에 깨알 같이 숨어 있었네요.

글. 김은영(TV리뷰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