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의 첫 정규앨범 ‘WWW’의 티저 사진이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김재중이 흰 붕대에 묶여 있는 모습, 링거팩 안에 시계가 들어가 있는 소품과 그림과 상형문자로 낙서된 콘크리트 벽을 찍은 사진들이 실려 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진에 표시 된 ‘WWW’는 Who, When, Why’의 약자로 김재중이 직접 정한 이번 앨범 주제”라며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한 김재중은 이번 정규 1집에서 자신이 가진 철학안의 ‘사랑’에 대해 해부해 고스란히 곡에 담았다”고 밝혔다.

앨범재킷에 대해서는 “김재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가 말하는 자유는 무의식의 저항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라 말하며 촬영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즐겁게 임했다”고 소속사 측은 덧붙였다.

김재중은 이달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를 발매하고 내달 2~3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질 예정이다. 김재중의 정규 1집 선 공개 곡 ‘햇살 좋은 날’은 1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