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YG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신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윈(WHO IS NEXT:WIN, 이하 윈)의 A팀 멤버 송민호가 미공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를 선보였다.

‘윈’ A팀의 대표 래퍼 송민호가 포털사이트 다음의 ‘윈’ 공식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자작곡을 공개했다. 송민호는 자작곡 ‘얼레리꼴레리’의 작곡과 작사는 물론, 편곡, 랩까지 자신이 직접 완성했다. 여기에 촬영, 출연, 연출까지 도맡아 재미있는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뮤직비디오 속 송민호는 초반 조용한 피아노 선율에 맞춰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를 시작할 듯 하지만, 이내 길거리에서 후드 티에 모자를 뒤집어쓰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재치 넘치는 반전을 선보였다.

송민호는 도움주신 분들로 같은 팀의 멤버인 남태현, 강승윤, 김진우, 이승훈을 등장시켰다. 이들은 진지한 표정으로 뮤직비디오에 참여했지만, 송민호의 끊임없이 방정 맞으면서도 재미있는 춤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윈’ 멤버들은 그간 자신들 스스로 만든 노래와 안무 랩 등을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 왔다. 미공개 영상을 통해 송민호 외에도 B팀의 B.I(비아이)와 바비가 자작랩 ‘칠린(Chillin)’과 ‘아마 완벽’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윈’의 두 번째 배틀 심사 결과는 11일 금요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